ZN & Mn Battery Project (NEW)

 


ZN & Mn Battery Project


Japan FF Group

 




Zinc-Manganese Battery Presentation


아연-망간 배터리의 주요 특징과 성능을 소개하며, 기존 배터리 기술(납배터리, 인산철 리튬, 삼원계 리튬) 비교하여 우수한 점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주요 내용을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전압 특성

  • 아연-망간 배터리는 평균 전압이 1.3V 제시되며, 이는 납배터리(2V), 인산철 리튬(3.2V), 삼원계 리튬(3.7V)과의 차별점으로 언급됩니다.



에너지 밀도 (무게 부피 대비)

  • 무게 기준: 300Wh/kg, 납배터리보다 3 높으며 인산철 리튬과 비슷한 수준, 삼원계 리튬 대비 60% 수준입니다.
  • 부피 기준: 120Wh/ℓ, 납배터리 대비 3배의 성능을 보입니다.



전력 저장 용량

  • 전력 저장 능력이 기존 배터리에 비해 매우 우수하여, 납배터리의 30, 인산철 리튬의 5, 삼원계 리튬의 20 이상의 저장 용량을 자랑합니다.



방전 충전 성능

  • 최대 방전율과 충전 속도 모두 10C 기록, 이는 납배터리보다 3~10, 인산철 리튬보다 50%, 삼원계 리튬보다 2 높은 수치입니다.



작동 온도 범위

  • -20℃부터 60℃까지의 넓은 온도 범위에서 안정적으로 운용이 가능하여, 특히 낮은 온도 환경에서도 사용이 용이한 점이 강조됩니다.


전반적으로 자료에 의하면 아연-망간 배터리가 기존의 배터리 기술에 비해 에너지 저장 효율, 내구성, ·방전 성능 온도 범위 다양한 면에서 경쟁력이 있습니다.






납배터리(Lead-acid), 리튬이온 배터리(Lithium-ion), 그리고 아연·망간 산화물 배터리(Zn&Mn Oxide) 성능 지표를 비교한 예시 그래프입니다


각각의 지표에 대한 수치는 첨부된 문서(Battery Performance Comparison.pdf) 표를 토대로 작성했습니다



1. 사이클

  • 납배터리는 800
  • 리튬이온 배터리는 2,500
  • 아연·망간 산화물 배터리는 12,000


2. 무게 에너지 밀도 (Wh/kg)

  • 납배터리: 평균 32(24~40 범위)
  • 리튬이온 배터리: 130
  • 아연·망간 산화물 배터리: 120


3. 부피 에너지 밀도 (Wh/L)

  • 납배터리: 100
  • 리튬이온 배터리: 300
  • 아연·망간 산화물 배터리: 300


[2025 3 10일자 FF 홀딩스의 아연/망간 산화물 폴리머 배터리 시장 규모 보고서]


1. 배터리의 중요성

  • 2050 탄소중립 달성을 위한 차세대 고성능 배터리가 필수적
  • 자동차 전기화, 재생에너지 저장, 5G 통신기지국 데이터센터 백업 전원 디지털 사회의 핵심 인프라


2. 배터리 시장 전망

  • 2019년부터 2050년까지 배터리 시장 급격히 성장 예상
  • 2019: 1 2030: 7 2050: 47
  • 차량용 고정형 배터리 모두 빠르게 확대될 전망


3. 주요국 배터리 산업 정책 지원

  • 미국: 배터리 제조 재활용 지원에 70 달러 투자
  • EU: 배터리 공장 R&D 8000 지원
  • 중국: 신에너지 차량 보조금 5,560 지원


4. 일본의 배터리 정책

  • 2021 보충예산 1,000 배터리 생산기반 확대
  • 2030년까지 연간 150 GWh 생산기반 구축 목표
  • 배터리를 중요 전략 자재로 지정


5. 아연/망간 산화물 폴리머 배터리 시장 목표

  • 기존 배터리 대비 " 안전하고, 수명이 길며, 저렴하고, 환경 친화적"
  • 2030 일본 시장: 최대 30% 시장점유율, 4,500 매출 목표
  • 2030 세계 시장: 최대 10% 시장점유율, 4 매출 목표


6. 고정형 배터리 도입 전망 (일본)

  • 2030 계통 저장 배터리: 누적 14.1~23.8 GWh
  • 주거용/상업용/산업용 배터리: 누적 24 GWh
  • 결론적으로, 배터리 시장은 급격히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안전성과 환경성을 갖춘 혁신적인 배터리 기술에 대한 수요가 높아질 전망




Requests


  1. Proposal 1 (Loan)

Loan for “Battery Cell Manufacturing Plant Construction Cost” in Japan.

  • Construction cost of a model plant. 2 to 3 billion yen.
  • Construction cost of a mass production plant. 20 to 50 billion yen,

(depending on the size of the mass-production plant to be built.)


② Proposal 2 (Investment)

  • Investment in domestic business in Japan


③ Proposal 3(Investment)

  • Joint venture in a specific overseas country
  • A new company is jointly established in a specific overseas country, and the
  • new company is granted an “exclusive license” in the specific country from Japan.


The above is a summary of our requests, but we would like to discuss the scheme

and conditions with the interested investment company separately.






Battery Project Organisational Structure



 

SVG 조직도는 문서에 나온 주요 조직 구조 참조

주요 특징

  • 중앙에 FF Holding Co 배치
  • R&D, 제조, 배터리 조립 부서 연결
  • 부서의 주요 지역/기능 표시
  • 점선과 실선으로 조직 연관성 표현
  • 글로벌 배터리 프로젝트의 구조
  • 일본 중심의 제조
  • 다양한 지역에서의 배터리 생산 판매
  • R&D 제조, 판매의 통합적 접근




요청 사항


제안 1 (대출)


일본 배터리 제조 공장 건설 비용 대한 대출

  • 모델 공장 건설 비용: 20~30억엔
  • 양산 공장 건설 비용: 200~500억엔 (건설할 양산 공장의 규모에 따라 다름)


제안 2 (투자)


  • 일본 국내 사업에 대한 투자


제안 3 (투자)


특정 해외 국가에서의 합작 투자

  • 특정 해외 국가에서 신설 법인을 공동 설립
  • 해당 신설 법인은 일본으로부터 해당 국가 독점 라이선스 부여받음


내용은 당사의 요청 사항 요약이며, 관심 있는 투자 회사와 개별적으로 구체적인 방식 조건에 대해 논의하고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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